추가 15% 쿠폰·마감 임박 라스트 찬스도 마련
|
26일 컬리는 뷰티 전문관 뷰티컬리의 '뷰티 블랙 위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보습케어부터 홀리데이 에디션 등 총 2000여 개 상품을 최대 82% 할인한다. 한정판 상품과 뷰티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을 최대 혜택으로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최대 혜택으로 추천하는 블랙특가 랭킹 코너에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상품과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랑콤 립 이돌 버터글로우 립밤' 등을 선보인다.
겨울을 맞아 보습 케어를 위해 스킨, 바디, 헤어별 시즌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등 베스트셀러를 최저가로 판매하는 한편, '라로제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아벤느 제라캄 뉴트리션 로션' 등 더마 코스메틱도 준비했다.
연말 선물용 상품을 마련한 플렉스 특가관에서는 '탬버린즈'와 '논픽션' 등 고감도 브랜드와 '에스티로더'를 비롯해 '산타마리아노벨라',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브랜드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밤 듀오 세트', '논픽션 홀리데이 핸드크림' 등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쿠폰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기획전 상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카드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마감 임박 클리어런스 상품들은 최대 혜택이 적용됐다. 인기 브랜드 관 별로 전상품 할인을 기본 제공한다.
컬리 관계자는 "연말 대규모 유통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해 뷰티컬리도 인기 브랜드를 총망라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럭셔리 뷰티 상품과 보습 케어 상품, 홀리데이 에디션 및 컬리온리 선물 세트들을 할인가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