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 | |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2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기프팅 2024(Gifting 2024)’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프팅 캠페인으로 제안하는 제품은 뱅앤올룹슨의 디자인과 장인정신, 풍부한 사운드 표현이 집약된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 10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캠페인의 제품들은 뱅앤올룹슨의 알루미늄 가공 노하우를 가장 잘 보여주는 견고하고 우아한 실버, 그레이, 시크한 블랙의 대비로 홀리데이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뱅앤올룹슨의 기프팅 2024 캠페인은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음악으로 아름답고 특별한 순간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을 통해 제안하는 10종의 제품들은 휴대가 가능한 소형 제품부터 하이엔드 홈 오디오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해, 홀리데이 선물을 더욱 폭넓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기프팅 2024 캠페인의 제품군으로는 △베오플레이 EX(Beoplay EX) △베오플레이 H100(Beoplay H100)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Beosound Explore)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nd Gen) △베오사운드 A5(Beosound A5) △베오사운드 2(Beosound 2) △베오사운드 A9 5세대(Beosound A9 5th Gen) △베오랩 8(Beolab 8) △베오랩 28(Beolab 28)멀티-스피커 셋업으로 홈 시네마 사운드를 완전히 새롭게 정의하는 사운드바 △베오사운드 시어터(Beosound Theatre)가 있다.
특히 이번 기프팅 2024 캠페인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베오플레이 H100이 포함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베오플레이 H100은 100년에 가까운 뱅앤올룹슨의 역사를 바탕으로 청음의 미래를 재정의하는 모델이며 지금까지 선보인 헤드폰 중 가장 성공적인 베오플레이 H95(Beoplay H95)를 기반으로 한 베오플레이 H100은 모든 면에서 한 단계 더 향상된 제품이다.
탁월한 고품질 사운드, 뛰어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새로운 모듈형 구조, 뱅앤올룹슨의 디자인 아이콘을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뱅앤올룹슨으로 마음을 전하는 순간이 더욱 뜻깊을 수 있도록 전 제품 구매 시 전국 매장에서 선물 포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 글로벌 사이트에서는 선물 포장과 반품 기간 연장 (최대 2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했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프팅 2024 캠페인 제품들은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뱅앤올룹슨의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