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워글래스,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 출시…7종 구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4010009461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10. 24. 11:30

[아워글래스] 2025 홀리데이 컬렉션_2
아워글래스 홀리데이 컬렉션./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2025년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우크라이나 출신 타투 아티스트 사샤 유니섹스와 협업해 제작했다. 입체적인 수채화 풍 문신 작업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의 스타일로 사슴, 백조, 여우 일러스트를 담았으며, 각 동물이 상징하는 가치를 표현했다. 색조 팔레트, 브러쉬, 립 듀오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은 블러셔, 브론저, 파우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등이 담긴 전 성분 비건 6구 팔레트다. 브랜드 공식 파트너 혜리가 선택한 '디어(사슴) 에디션'은 우아함과 순수함을 상징하는 밝고 맑은 색상으로 구성됐다. '스완(백조) 에디션'은 코랄 핑크, 피치, 플럼 베리 등 풍성한 색감의 블러셔 위주로, '폭스(여우) 에디션'은 강렬한 색감의 블러셔와 브론저가 담겼다.

이와 함께 동물 보호 단체 PETA 인증을 받은 최고급 소재 인조모로 제작된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브러쉬' 3종과 홀리데이 한정 '스컬프트 & 글로스 듀오'도 선보인다. 가격은 팔레트 14만6000원대, 브러쉬 8만2000원대, 립 듀오 8만6000원대다.

특히 팔레트 판매 수익금 일부는 미국 동물 보호 단체 NHRP에 기부돼 '착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다.

아워글래스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혜리 픽 제품 구매 시 혜리 룩북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로 한정판 에코백, 마스카라 디럭스 샘플, 프라이머 정품 등을 제공한다. 에코백 자수 서비스와 매일 오후 1시, 3시, 5시 메이크업쇼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올해는 홀리데이 콘셉트로 꾸며진 특별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소장가치가 높아 연말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