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스알엑스, NCT 마크 모델 발탁…신규 캠페인도 전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7001551217

글자크기

닫기

김기현 대학생 인턴 기자

승인 : 2025. 10. 28. 09:00

더마 스킨케어 라인 ‘The RX’ 캠페인 첫 공개

코스알엑스 제공

글로벌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그룹 NCT의 멤버 마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마크는 더마 스킨케어 라인 ‘The RX’ 캠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올해 데뷔 9년 차를 맞은 마크는 NCT, NCT 127, NCT DREAM, NCT U 등 다양한 유닛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강렬한 무대 존재감을 인정받았다. 코스알엑스는 “무대 위에서는 열정적이고, 무대 밖에서는 진정성 있게 팬들과 소통하는 마크의 모습이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The RX’ 캠페인은 “모든 피부 고민을 위한 코스알엑스의 처방”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피부 유형이나 고민에 관계없이 누구나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다.

 

The RX 라인은 피붓결 개선, 보습·장벽 강화, 잡티·흔적 개선, 브라이트닝, 모공·주름, 눈가 탄력·수분 케어 등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의 핵심 라인이다.


 

캠페인 비주얼에서 마크는 ‘연구원’과 ‘정비공’ 콘셉트로 등장해 코스알엑스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표현했다. 특히 마크가 직접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하는 영상도 공개돼, 맞춤형 솔루션의 핵심 가치를 전달한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모델 기용을 넘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철학을 소비자에게 전하는 계기”라며 “마크와의 협업을 통해 더마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코스알엑스 제공

 

김기현 대학생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