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진또배기 이찬원표 ‘왕돈까스’, 아워홈서 정식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7010010784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0. 27. 16:26

쌈장 소스와 국내산 돼지고기 조합
에어프라이어로 즐기는 프리미엄 간편식
[사진] 아워홈 신제품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
아워홈이 신제품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를 출시한다. / 아워홈
아워홈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과 손잡고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시즌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 아워홈은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한 집밥형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에는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편스토랑의 '고기 요리' 편에서 가수 이찬원이 선보인 메뉴로, 쌈장을 활용한 독특한 소스 조합과 압도적인 크기로 평가단의 호평을 받으며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됐다. 아워홈과 편스토랑의 여덟 번째 협업 메뉴이기도 하다.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고기의 풍미를 살렸으며, 습식 빵가루를 입혀 바삭한 식감과 촉촉한 육즙을 동시에 구현했다. 회사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에 꽉 차는 푸짐한 크기로, 혼자 먹어도 든든하고 나눠 먹어도 만족스러울 정도로 풍성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일반 돈까스 소스 대신 쌈장·마요네즈·참깨를 섞은 '쌈마요 깨고소 소스'를 곁들여 한식의 정취를 더했다. 쌈장의 감칠맛이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며, 돈까스와의 궁합을 높였다. 제품은 돈까스 1장과 소스 1팩이 개별 포장돼 있어 보관과 조리가 간편하다. 별도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180℃)에서 약 15~18분 조리하면 전문점 수준의 맛을 낼 수 있고, 소스팩은 미온수에 살짝 데워 취향에 맞게 곁들이면 된다.

신제품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오는 11월 9일까지 최대 37%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의 풍부한 육즙과 쌈마요 깨고소 소스의 독특한 풍미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돈까스"라며 "앞으로도 편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일상에 맛의 가치를 더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