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IBK기업은행, 한국광고학회 선정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7010010903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10. 27. 18:33

콘텐츠 품질 향상·지속적인 사회 기여로 높은 평가
기업은행 전경사진(가로) (18)
IBK기업은행 본점 전경./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27일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상'에서 'IBK가 만드는 중소기업 CEO 리포트'가 동반성장 부문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상은 한국광고학회가 산업현장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만족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기업·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IBK가 만드는 중소기업 CEO 리포트는 IBK경제연구소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중소기업 전문 월간지로, 최신 경제이슈와 산업 동향, 경영 전략 등 실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광고학회는 수상 선정 이유로 "기업은행의 CEO 리포트는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가치 제고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콘텐츠 품질 향상과 사회적 공헌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김성태 행장은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현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은행이 중소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