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려, 배우 이민정 브랜드 모델 발탁…“동안 헤어 비결 전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8010011563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10. 28. 16:11

[사진자료1] 려 루트젠 이민정 모델이미지
려 루트젠 이민정 모델./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두피·탈모 전문케어 브랜드 려(Ryo)가 배우 이민정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려는 이민정의 한결같은 동안 비결로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헤어에 주목했다. 이민정과 함께 '탄탄한 두피에서 시작하는 진짜 뿌리볼륨' 메시지를 전파할 계획이다.

이민정은 평소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려 루트젠 두피에센스'를 소개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끌기도 했다.

려는 지난 2023년 여성 탈모 고민을 케어하는 '루트젠(Root:Gen)' 라인을 출시했다. 꺼지는 볼륨과 넓어지는 가르마, 올라가는 헤어라인 등을 케어하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매년 세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지난 8월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1위에 오르며 여성 탈모 증상 케어 대표 라인으로 자리잡았다.

려 루트젠은 이달 민감하고 손상된 두피케어를 위한 '려 루트젠 트리플샷 리페어세럼'을 선보였다. 12월에는 두피에 부담없는 뿌리볼륨 스타일링 제품인 '려 루트젠 뿌리볼류머' 등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두피와 풍성하고 볼륨있는 헤어를 이민정을 통해 보여줄 것"이라며 "탄탄한 두피에서 시작되는 진짜 뿌리볼륨의 중요성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