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세계免, 인천공항서 ‘샤넬 홀리데이 메가 포디움’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8010011689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0. 28. 18:01

APAC 면세 최대 145.5㎡ 규모
겨월 정원·천문대 콘셉트로 구성
1.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APAC 면세 최대 규모 ‘샤넬 N5 홀리데이 포디움’ 오픈 (1)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점 신세계존에 오픈한 '샤넬 홀리데이 메가 포디움'./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샤넬과 함께 국내에서 가장 먼저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시즌의 막을 열었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12월 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샤넬과 함께 '샤넬 윈터 컨스텔레이션' 메가 포디움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포디움은 샤넬이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공항 면세점 가운데 최대 규모인 총 145.5㎡ 공간에서 선보이는 홀리데이 콘셉트 이벤트다.

샤넬의 상징인 N˚5 향수를 중심으로 한 겨울 정원과 별자리 관측 천문대를 콘셉트로 구성했다. '코코 마드모아젤' '샹스 오 스플렌디드' '블루 드 샤넬' 등 향수,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등 샤넬 뷰티의 전체 라인업을 한 공간에 마련했다.

매장 내 설치된 천체망원경을 통해 샤넬 향수의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풀어내는 공간 연출이 특징이다. 고객은 피부 진단 및 스킨케어 서비스, 메이크업 존, QR카드 프린트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포토존에서는 AR기술을 활용해 샤넬 로고 모양의 별빛과 대형 N˚5 제품을 배경으로 사진과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과 샤넬의 프리미엄 향수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블루 드 샤넬 300㎖' 'N˚5 펄스 스프레이' '코코 마드모아젤 펄스 스프레이' 'N˚5 화이트골드 바디오일', '코코 마드모아젤 펄리 바디오일' 등은 한국 면세에서는 인천공항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팝업 초대장을 소지한 고객에겐 트래블 키트와 홀리데이 엽서가 증정되며 사전 예약과 현장 예약을 통해 샤넬의 리프레싱 스킨케어 서비스 '라 미니트 모드 아비옹'도 경험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해 쇼핑의 즐거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