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포근한 가을의 감성과 연말 시즌의 설렘을 각각 담은 '코지(Cozy)'와 '홀리데이(Holiday)' 콘셉트로 구성됐다. 두 멤버는 '털 크록스 컬렉션'을 착용하고, 크록스 특유의 따뜻하고 감각적인 겨울 무드를 담아냈다.
먼저 코지 캠페인은 '당신만의 세상, 포근함으로 채우세요'를 주제로, 따뜻한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형과 패브릭 소파 등 아늑한 오브제 속에서 가을은 비건 스웨이드 소재의 '언퍼게터블(Unfurgettable) 클로그'를, 이서는 기본형 '언퍼게터블 클로그'를 착용했다. 두 제품은 부드러운 질감과 발을 감싸는 착화감이 특징이며, 뒷스트랩에는 장식을 끼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홀리데이' 캠페인은 '크록스만의 특별한 순간'을 주제로, 크리스마스 시즌의 설렘과 선물하는 즐거움을 담았다. 화보 속 이서는 플리스 안감이 더해진 '플리스 라인드 클로그'를, 가을은 퍼 스트랩이 포인트인 '플랫폼 퍼즈 라인드 클로그'를 착용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완성했다.
크록스 관계자는 "포근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이번 컬렉션은 추운 계절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할 겨울 슈즈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자료2] 클래식 플리스 라인드 클로그, 클래식 플랫폼 퍼즈 라인드 클로그 화보 컷](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0m/28d/202510280100196930011704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