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06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2024 금융대상] 신한금융, 전환금융 선도…ESG실천전략 'ESG 진심 프로젝트 시즌2' 개시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신한금융그룹은 올 상반기 당기순이익 2조7470억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반으로 선도적인 ESG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금융으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미션 아래 상생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해 5월 신한금융은 한국형 녹색분..

[2024 금융대상]시중은행 중 글로벌 실적 1위… 신한은행, 현지 네트워크 확장에 속도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신한은행은 올 상반기 해외법인 순이익 2962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300억원 넘게 성장했다. 시중은행 중 가장 높은 실적이다. 주요 해외법인 중 신한베트남은행의 성장세가 가장 높다. 신한베트남은행은 올 상반기에만 1413억원의 순이익을 올리며 전년 대..

[2024 금융대상]'하나 연금닥터'로 시장 선도…적립 순증액 1위 하나은행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하나은행은 금융권 최초 퇴직연금 전문브랜드인 '하나 연금닥터'를 출시해 사회초년기부터 연금을 준비해야 한다는 인식과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연금가입자가 쉽고 유용하게 연금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대면 영업점에서는 연금담당직원, 전문상담원, 연금컨..

[2024 금융대상] 금융도 판매도 고객 관점에서 시작…고객만족 1위 애큐온저축은행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애큐온저축은행은 모바일앱을 활용한 고객 맞춤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고객들에 편리하고 쉬운 금융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금리인하요구권·청약철회권·보이스피싱 사고신고 등 비대면 맞춤 자동화서비스, 비대면 서류 제출, 모바일 혜택 서비스 등을 통..

우리은행, 제27회 미술대회 '우리아트콘'본선 개최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우리은행은 지난 29일 마포 문화비축기지에서 제27회 우리은행 미술대회 '우리 아트콘(Woori Art Contest)'본선대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회 슬로건은 이웃과 친구처럼 서로 돕고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자는 의미를 담아 '우리.모두.우리..

하나은행, 인도네시아 루피아 현지 통화 직거래 시행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하나은행은 지난달 한국은행과 기획재정부가 인도네시아 중앙은행과 양국간에 '현지통화 직거래(LCT, Local Currency Transaction)' 체제 출범에 발맞춰 인도네시아 현지통화 직거래 서비스(LCT)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인도네시아..

기업은행, 국군의 날 맞이 'We Go Together' 프로그램 시행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IBK기업은행은 국군의 날을 맞아 'We Go Together'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업은행의 'We Go Together' 프로그램은 현역 병사부터 군 간부, 그리고 군인 가족까지 아우르는 국군 종합 지원 사업으로 기업은행이 군 최고의 파..

하나은행, '아이부자'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하나은행은 지난 27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소재 하나은행 본점에서 알파세대를 위한 체험형 금융 플랫폼 '아이부자'의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아이부자'는 부모 회원과 자녀 회원이 함께 이용하는 국내 최초 '금융 페어..

우리은행, 외국인 전용 'Global Desk' 3곳 일요일도 영업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우리은행이 외국인 고객 전담창구인 'Global Desk'를 추가 설치하고 일부 영업점은 일요일에도 영업을 개시한다. 우리은행은 27일부터 △본점영업부(미국·중국 특화) △광희동금융센터(몽골·러시아 특화) △의정부금융센터(태국·캄보디아 특화) △김해금융센터(..

우리금융, 7개 계열사 대표선임 돌입… 조병규 연임 '안갯속'
아시아투데이 윤서영·유수정 기자 = 우리금융그룹이 계열사 CEO(최고경영자) 선임 절차에 착수한 가운데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의 복심에 관심이 모아진다. 임 회장의 임기는 2026년 3월까지로 1년 6개월이 남았다. 남은 임기내 자신과 손발을 맞출 수 있는 CEO를 선임해야 하는 상황이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