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생일' 영탁, 팬클럽 이름으로 1억 기부
    가수 영탁이 생일을 맞아 뜻깊은 기부를 전했다.영탁은 5월 13일 생일을 맞이해 '영탁앤블루스(YOUNGTAK & BLUES)' 이름으로 총 1억원을 기부했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에 5000만 원을 기부하였고, 기부금은 독거노인들을 위한 무료급식제공, 사랑의 도시락 배달, 고독사 예방을 위한 우유 배달 등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또한 영탁은 탑골공원 원각사 노인무료급식소에도 5000만 원을 기부하였고, 형편이 어려워 끼니를 거르..

  • 어도어 "S부대표 주식 매각은 전세집 때문…하이브 주장 말도 안돼"
    그룹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 측이 S부대표가 모회사 하이브의 감사에 앞서 주식을 매각한 것에 대해 "전세집 잔금을 위해 주식을 매각한 것"이라고 반박했다.어도어 측은 14일 S부대표가 감사를 미리 예상하고 주식을 매각했다는 주장에 대해 "하이브의 주장대로라면 S부대표는 4월 22일 하이브의 감사권 발동을 미리 예상하고 주식 950주(약 2억 원 규모)를 일주일 전인 4월 15일 매각한 것이 된다. 어도어 경영진은 당연히 하이브의 감사 계획을..

  • 김호중 측 "교통사고 내고 도망? 당황해 사후처리 못한 것"
    가수 김호중이 교통사고를 내고 달아났다는 혐의에 대해 해명했다.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14일 "김호중은 지난 9일 저녁 택시와 부딪히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사고가 발생하자 김호중은 골목으로 차를 세우고 매니저와 통화를 했고, 그 사이에 택시 기사님께서 경찰에 신고를 했다"며 "이후 상황을 알게 된 매니저가 본인이 처리하겠다며 경찰서로 찾아가 본인이 운전했다고 자수를 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김호중은 직접 경찰서로 가 조사 및 음..

  • 폴킴, 뉴질랜드 문화홍보대사 위촉 "영광스럽다"
    가수 폴킴이 뉴질랜드 문화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폴킴은 최근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주한 뉴질랜드대사관저에서 위촉식을 갖고 정식으로 뉴질랜드 문화홍보대사에 임명됐다. 한국과 뉴질랜드, 양국 문화 간 가교 역할을 하며 의미있는 협업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던 베넷 주한 뉴질랜드 대사는 폴킴에 대해 "새로운 뉴질랜드 문화홍보대사로서 뉴질랜드와 한국간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우리 양국 국민들간 이해를 더욱 심화시키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

  • 에스파 '쇠맛' 통했다…'슈퍼노바' 각종 차트서 인기
    그룹 에스파가 신곡 '슈퍼노바(Supernova)'로 국내외 각종 차트에서 활약을 펼쳤다.지난 13일 오후 6시 공개된 에스파 첫 정규 앨범 더블 타이틀 곡 '슈퍼노바'는 벅스 실시간 1위, 멜론 TOP100 17위 등 피크 순위 기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올랐다.해외 차트에서도 활약 중이다.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의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전체 뮤직비디오 차트, 한국 뮤직비디오 차트, 텐센트뮤직 K-POP 차트와 쿠고우뮤직 디지..

  • 뉴진스, 日 도쿄돔 팬미팅 전석 매진
    그룹 뉴진스의 일본 도쿄돔 팬미팅이 전석 매진됐다.14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내달 26~27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열리는 뉴진스의 팬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 2회차 티켓이 매진됐다.뉴진스의 도쿄돔 입성은 데뷔한 지 1년 11개월 만으로, 해외 아티스트로서 데뷔 후 최단기간이다. 일본 정식 데뷔 전인 뉴진스는 지난해 8월 일본 대표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메인 무대에 오르고 일본 최대 연말 가요제 '홍백가합전'과 '..

  • 임영웅 무명시절부터 함께 해온 영웅시대, 7주년 맞아 기부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이 7주년을 맞아 기부에 나섰다.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영웅시대' 회원들은 영웅시대 7주년을 맞아 홀트아동복지회에 231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2017년 5월 12일 생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무명시절부터 현재까지 한국사회 곳곳에서 기부와 봉사를 이어 오고 있다.임영웅 역시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억원의 성금을 자신의 팬클럽 영웅시..

  • 이찬원, '하늘여행' 뮤비 100만뷰 넘어 120만 향한다
    가수 이찬원의 신곡 '하늘여행' 뮤직비디오가 100만뷰를 돌파했다.이찬원의 공식 유튜브채널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공개된 이찬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브라이트;찬'의 타이틀곡 '하늘여행' 뮤직비디오는 최근 100만 뷰를 돌파한 뒤 13일 오후 기준 111만 회를 넘어섰다.이찬원은 이번 신보로 커리어하이를 달성하는 등 활약 중이다. '브라이트;찬' 앨범은 초동(발매 후 일주일간 판매량)은 60만 장을 돌파했고 '하늘여행'은 음악방송 2관왕이라는..

  • [아투★현장] '컴백' 제로베이스원 "마마 대상·음원 차트인이 목표"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청춘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한다.제로베이스원은 13일 오후 6시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운명적 첫 만남 후 사랑에 빠진 너'와 이제는 함께 날아오르겠다는, 사랑이 주는 행복에 가슴 벅찬 청춘의 이야기를 청량하게 담았다. '운명적 만남 후 첫눈에 반한 청춘 이야기 3부작'의 마지막 앨범이기도 하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날 앨범 발메에 앞서 서울 용..

  • 제로베이스원 김태래 "제가 부른 '눈물의 여왕' OST도 사랑해주세요"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김태래가 '눈물의 여왕' OST를 홍보했다.제로베이스원은 13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김태래는 "저는 음악과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저에게 행복을 주는 것 같다. 제로베이스원이 가진 청량한 매력을 담아낸 이번 앨범이 그래서 더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지난 1년을 돌아봤다.특히 김태래는 "제가 최근 '눈물의 여..

  • 제로베이스원 김규빈 "어느덧 1주년…이젠 눈만 봐도 알아"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김규빈이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했다.제로베이스원은 13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김규빈은 지난달 1주년을 맞이한 것에 대해 "멤버들과 함께 하는 순간은 늘 즐거움의 연속"이라고 말했다.김규빈은 "이번 타이틀곡 '필 더 팝'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물에서 춤을 춰야 하는 군무 신이 있었다. 모두가 신발이 다 젖어..

  • '컴백' 제로베이스원 "여름 대표 아이돌 되고 싶다"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컴백 소감을 전했다.제로베이스원은 13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김규빈은 "제로베이스원과 가장 잘 어울리는 청량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인사 드리게 됐다. '여름 대표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말했고 김지웅은 "우리만이 선보일 수 있는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노래로 컴백하게 됐다"고 밝혔다.장하오는 "데뷔..

  • 하이브 측 "뉴진스 부모님과 갈등·방시혁의 무시? 사실 아냐"
    하이브가 뉴진스 부모님들과의 갈등이 있었다는 내용이 담긴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이메일에 대해 해명했다.하이브는 13일 이날 일간스포츠가 보도한 뉴진스 멤버들 부모님의 이야기가 담긴, 민 대표가 하이브에 보냈다는 이메일 내용에 대해 "당사는 지난 4월 3일 해당 메일을 받고, 4월 16일에 (아일릿이 뉴진스의) 표절이 아니라는 점 등을 이미 회신했다"고 밝혔다.또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뉴진스 멤버들의 인사를 받지 않는 등 홀대가 있었다는 이야..

  • NCT 마크, 록스타 변신…신곡 '200'으로 보여줄 음악은?
    그룹 NCT의 마크가 록스타로 변신한다.1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마크의 신곡 '200'은 록 사운드 기반의 드럼&베이스 장르의 곡이다. 2000년대 초반 스타일의 전자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의 조화가 매력적이며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는 빠른 BPM의 드럼과 신스 베이스 사운드, 그 위로 더해지는 속도감 있는 랩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가사에는 예상치 못한 사랑이 결국 운명적 만남이 되는 이야기를 순수하게 표현했으..

  • 트와이스 나연, 솔로로 컴백…6월 14일 신보 발매
    그룹 트와이스의 나연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연의 미니 2집 발매를 알리는 로고 모션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나연은 오는 6월 14일 오후 1시 두 번째 미니앨범 '나(NA)'를 발매하고 솔로 컴백한다.신보명 '나'는 나연의 '나'이자 "나! 오로지 나!"라는 사랑스러운 의미를 품고 있다. 미니 1집 '아이엠 나연(IM NAYEON)'이 본명 '임나연'임과 동시에 "내가 바로 나연..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