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74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미 0.5%p 금리인하 하루 후 뉴욕증시 일제히 상승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1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증시의 주요 주가지수가 일제히 1% 이상 뛰어올랐다.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전날 단행한 '빅 컷(50bp 금리인하)'에 따른 낙관론이 되살아난 것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

파월 "인플레 억제 자신감 반영"… 올해 두차례 더 내린다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18일(현지시간) 기준금리를 0.5%포인트 인하하고 연내 추가 인하를 예고했다. 연준은 이날 이틀간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를 마무리하면서 기준금리를 기존 5.25∼5.50%에서 4.75∼5.0%로 0.5%포인트 내리기로 결정했다..

130만 미국 운송 노조 "특정 대선후보 지지 않기로"...해리스에 타격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미국 화물 운송 운전사와 창고 노동자의 권익을 대표하는 운수노조인 팀스터스(Teamsters)는 18일(현지시간) 오는 11월 5일 대선에서 특정 후보를 지지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약 130만명의 노조원이 있는 미국 최대 노조 중 하나인 팀..

레바논서 대만산 삐삐 이어 일본산 워키토키 폭발, 최소 20명 사망·450명 부상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18일(현지시간) 레바논 동부 베카밸리와 베이루트 외곽 다히예 등지에서 무장정파 헤즈볼라가 사용하는 휴대용 무전기(워키토키)가 연쇄 폭발해 최소 20명이 숨지고 450명이 다쳤다고 레바논 보건부가 밝혔다. 이스라엘 정보기관 모사드가 사전에 투입한 폭..

미 연준, 기준금리 0.5%포인트 인하...연내 최대 두차례 인하 예고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18일(현지시간) 기준금리를 0.5%포인트 인하하고, 연내 추가 금리인하를 예고했다. 연준은 이날 이틀간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를 마무리하면서 기준금리를 기존 5.25∼5.50%에서 4.75∼..

미 연준 기준금리 0.5%p 인하...연내 추가 금리인하 예고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18일(현지시간) 기준금리를 0.5%포인트 인하했다. 연준은 이날 이틀간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를 마무리하면서 기준금리를 기존 5.25∼5.50%에서 4.75∼5.0%로 0.5% 포인트 내리기..

레바논서 삐삐 이어 휴대용 무전기 폭발, 최소 9명 사망, 300여명 부상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레바논에서 무선호출기(삐삐) 수천 대가 동시다발로 폭발한 다음날인 18일(현지시간) 레바논 각지에서 휴대용 무전기가 폭발해 수백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이날 오후 베이루트 남부 교외 등 레바논 전역에서 무장정파 헤즈볼라에 대한 공격으로 보이는 휴대..

레바논서 '삐삐' 수백대 동시 폭발…헤즈볼라 등 2800명 사상 '아비규환'
레바논 전역에서 17일(현지시간) 무선호출기(삐삐)가 동시에 폭발해 최소 9명이 숨지고, 약 2750명이 다쳤다고 레바논 보건당국이 밝혔다. 레바논 무장단체 헤즈볼라는 이스라엘이 통신장비를 이용해 공격한 것으로 의심된다며 보복을 다짐했다. 피라스 아비아드 레바논 보건장관 대행은 이날 동..

살인무기 된 '삐삐'… 암호화된 메시지 전송해 폭발, 1시간 동안 곳곳서 '펑 펑'
헤즈볼라 거점 지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폭발한 무선호출기 잔해. /X(옛 트위터) 캡처 레바논에서 무장단체 헤즈볼라가 사용하는 무선호출기 수천 대가 동시에 폭발한 것은 이스라엘이 사전에 설치한 폭발물 때문이라는 보도가 나왔다.로이터통신과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17일(현지..

"이스라엘 모사드, 헤즈볼라 주문 대만산 호출기에 폭발물 사전 설치"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레바논에서 무장단체 헤즈볼라가 사용하는 무선호출기 수천 대가 동시에 폭발한 것은 이스라엘이 사전에 설치한 폭발물 때문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로이터통신과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17일(현지시간) 미국·레바논 등의 정부 관리를 인용해 이스라엘..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