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71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EU 관세 폭탄에 뿔난 中 보복 예고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유럽연합(EU)이 중국산 전기차에 대해 향후 5년 동안 최고 45.3%의 고율 관세 부과를 결정하자 중국 정부가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면서 보복을 예고했다. 조만간 내용이 발표될 것이 확실한 것 같다. 그러나 협상을 통해 상황이 반전될 가능성도..

화장실로 관광 갔나, 中 황산 화장실에서 잠자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극단적인 경기 침체로 주머니가 텅텅 비다시피 한 중국인들이 국경절 연휴(10월 1∼7일)를 맞아 나선 알뜰 여행이 도를 넘는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심지어 관광지 화장실에서 잠을 자는 모습까지 목격돼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다. 신징바오(新京報)..

EU, 오늘 中 전기차 관세 승인할 듯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유럽연합(EU)이 4일(현지 시간) 회원국 투표를 통해 중국산 전기차에 최고 45% 관세율을 적용하는 방안을 통과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EU 정보에 정통한 베이징 소식통들의 4일 전언에 따르면 EU 집행위원회는 27개 회원국에 중국산 전기차 상계관..

한국전 다룬 애국주의 영화 中 국경절 관객수 1위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중국 최대 명절 중 하나인 국경절(10월 1∼7일)을 맞아 한국전을 다룬 애국주의 영화가 흥행에 성공, 관객수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중국 연예계 정보에 밝은 베이징 소식통들의 4일 전언에 따르면 '패왕별희(覇王別姬)'로 1993년 칸영화제..

中 신화통신,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 인터뷰 보도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중국 관영 신화(新華)통신이 지난 2일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의 건국 75주년 축하 인터뷰를 보도했다.협회 베이징 지회 김형학 비서장의 3일 전언에 따르면 신화통신은 전날 '시진핑(習近平) 총서기 겸 국가주석의 건국 75주년 연설에 국제사회가 큰..

대만 초비상, 태풍 '끄라톤' 상륙에 120여명 사상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대만이 3일 정오쯤 남서부 주요 항구 도시 가오슝(高雄)에 상륙한 18호 태풍 끄라톤의 내습으로 엄청난 피해를 입고 있다. 3일 오후까지 사망자 2명을 포함, 120여명의 사상자가 난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앞으로 더 피해를 입을 가능성도 커 보인다..

EU, 4일 中 전기차 최대 46.3% 관세 부과 투표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중국산 전기차에 최고 46.3%의 추가 관세를 부과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유럽연합(EU)의 회원국 투표가 4일 드디어 치러진다. 총 27개국 중 EU의 인구 65% 이상인 15개국이 관세 부과 조치에 반대하지 않을 경우 가결된다. 만약 가결되면 기존..

환상 콜라보 시진핑과 푸틴 수교 75주년 축전 교환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사상 최고의 강력한 결속을 이어가고 있는 시진핑(習近平) 중국 총서기 겸 국가주석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양국 수교 75주년인 2일 축전을 교환하면서 한목소리로 '협력 확대'를 천명했다. 관영 신화(新華)통신의 2일 보도에 따르면 시 주..

시진핑, 日 이시바에 하나의 중국 인정 요구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시진핑(習近平) 중국 총서기 겸 국가주석이 이시바 시게루 신임 일본 총리에게 대만 문제 등과 관련한 중일 간의 약속을 지키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국영 중국중앙텔레비전(CCTV)의 2일 보도에 따르면 시 주석은 전날 이시바 총리에게 보낸 축하 전문에..

대만, 18호 태풍 '끄라톤' 2일 오후 상륙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제18호 태풍 끄라톤이 2일 오후 대만에 상륙, 큰 피해를 불러올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상당한 인명과 재산 피해가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양안(兩岸·중국과 대만) 관계에 밝은 베이징 소식통들의 2일 전언에 따르면 현재 끄라톤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