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0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尹·與원내지도부 만찬 "우리는 하나다"…"국익우선 국감돼야"(종합)
아시아투데이 김명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22대 국회 첫 국정감사를 앞둔 2일 국민의힘 원내지도부를 향해 "정쟁하고 야당과 싸우는 국정감사가 아니라 국익 우선의 민생 국감이 됐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용산 대통령실 청사 앞 '파인그라스'에서 국민의힘 원내지..

尹·與원내지도부 만찬 "우리는 하나다"…"국감, 일당백 각오로 임하길"
아시아투데이 김명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2일 22대 국회 첫 국정감사를 앞두고 국민의힘 원내지도부를 향해 "야당하고 싸우는 국정감사가 아닌 국익 우선 민생 국정감사가 됐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용산 대통령실 청사 앞 '파인그라스'에서 추경호 원내대표 등..

[속보] 尹 "체코원전 덤핑수주라고 하는 건 너무나 부당"
[속보] 尹 "체코원전 덤핑수주라고 하는 건 너무나 부당"

[속보] 尹 "의료개혁, 미룰 수 없는 과제…흔들림없이 추진"
[속보] 尹 "의료개혁, 미룰 수 없는 과제…흔들림없이 추진"

[속보] 尹 "정쟁아닌 민생국감 됐으면…일당백 각오로 해달라"
[속보] 尹 "정쟁아닌 민생국감 됐으면…일당백 각오로 해달라"

與 "김건희 여사 무혐의…만시지탄"
아시아투데이 김명은 기자 = 국민의힘은 2일 윤석열 대통령 부부의 청탁금지법 위반 사건과 관련해 검찰이 불기소 결정을 내린 데 대해 "만시지탄(때늦은 한탄)"이라고 강조했다. 동시에 더불어민주당을 향해서는 "공작·음모론에 기반한 정치 공세에 대해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박준태 국민의힘..

與, 尹 거부권 행사 "당연한 결정"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인턴기자 = '쌍특검법'(채상병·김건희특검법)과 '지역화폐법'에 대해 윤석열 대통령이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한 것을 두고 국민의힘에선 '당연한 결정'이라는 평가가 나왔다. 박준태 국민의힘 원내대변인은 2일 논평을 내고 "더불어민주당의 정쟁 유발용 입법 폭주에 대..

'쌍특검' 재표결서 친한계 반란?…"野, 윤·한 틈 벌려도 단일대오"
아시아투데이 김명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2일 더불어민주당 등 야당 단독으로 처리한 '쌍특검법'(채상병·김건희특검법)과 '지역화폐법'에 대한 거부권(재의요구권)을 행사하면서 다시 국회의 시간이 시작됐다. 민주당은 "머지않아 국민이 대통령을 거부하는 사태가 올 것"이라며 윤 대통령의..

홍준표, 韓겨냥 "자기 이익만 추구하는 용병, 잘라 내야"
아시아투데이 김명은 기자 = 홍준표 대구시장은 2일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를 겨냥해 "자기 이익만 추구하는 용병은 갈등이 증폭되기 전에 애초부터 잘라 내야 한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한 대표를 외부에서 수혈한 '용병'에 비유하며 거친 공세를 펼친 셈이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與김민전, 대법관 선관위원장 겸직금지·선관위원장직 상임화 법안 발의
아시아투데이 김명은 기자 = 현직 대법관의 중앙선거관리위원장 겸직을 금지하고, 중앙 및 시·도선관위원장직 상임화를 통해 선거관리 사무 책임을 강화하는 법안이 나온다. 김민전 국민의힘 의원은 2일 이같은 내용의 '선관위원회법', '법원조직법' 개정안을 대표발의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정..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