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27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란 이스라엘 공격으로 유가 상승…국내 수출입 中企 어쩌나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이스라엘에 대한 이란의 대규모 미사일 공격으로 중동 정세가 불안해지면서 국제유가가 일제히 상승함에 따라 국내 수출입 기업에 비상이 걸렸다. 우리나라는 제조업 중심의 경제 구조라 에너지 수입에 크게 의존하고 있는 만큼, 업계에서는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물류 부..

알바천국, 첫 만남 선물 쏜다! 10월 신규 가입 회원 이벤트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은 오는 31일까지 '첫만남엔 최강혜택' 프로모션을 전개, 알바천국을 처음 찾은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알바천국은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개인회원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교촌치..

우리넷, 양자통신 암호화장비 'QENC' 국내 최초 보안기능확인서 발급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우리넷은 국내암호모듈검증제도(KCMVP) 인증 모듈이 적용된 양자통신암호화장비(QENC)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보안기능확인서를 국내 최초로 발급받았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장비는 전국 규모 전달망에 상용화된 테라급 POTN인 OPN-3100(2..

신한울·체코 원전 건설 허가…면진 제조기업 유니슨HKR 기대감 상승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신한울 원전 3·4호기 건설 허가와 체코 원전 건설의 수주가 가시화되면서 국내 원전 관련 부품 협력사에 대한 업계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원전의 안전성을 확보하려면 내진 설계가 필수적인 만큼, 이 중에서도 내진 설계의 핵심 장치인 면진 제품을 제조하는 기업이..

넥스톰, 신보 '퍼스트펭귄' 혁신기업 선정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AI(인공지능) 기반 제조 빅데이터 전문기업 넥스톰은 자사가 신용보증기금의 대표적인 스타트업 지원 제도인 '퍼스트펭귄' 혁신기업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퍼스트펭귄은 신보가 창의적 도전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통합물류 플랫폼 아르고, 네이버 '당일배송' 서비스 개시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글로벌 통합 물류 플랫폼 '아르고'를 운영하는 ㈜테크타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를 대상으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르고는 지난 2022년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 합류 이후 현재까지 도착보장 서비스를 배송 지연..

클라우스 오스뮴 Inc. 글로벌 부사장 "명품 안목 높은 한국, 오스뮴에 매혹될 것"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아시아를 여행하면서 한국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오스뮴은 금 이상의 가치가 있어 글로벌 투자자들은 오스뮴을 투자 자산으로 구입하는데, 오스뮴 인스티튜트가 한국을 통해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는 교두보 역할을 해 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30일 서울 종로구..

"금 2000배 이상 희귀한 오스뮴, 한국 통해 아시아 시장 집중 공략"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우리에게는 낯설지만, 유럽과 미국 등 세계 시장에서 금 이상의 가치를 인정받은 희귀 금속인 오스뮴을 아시아 시장에 널리 알리기 위해 오스뮴 인스티튜트 코리아가 우리나라를 전초기지로 집중 공략에 나섰다. 오스뮴 인스티튜트 코리아는 30일 서울 종로구 주한독일상..

렌탈전환 기업 프리핀스, TPZ와 '1인 골프스튜디오 렌탈 창업' 맞손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렌탈전환 전문기업 프리핀스와 공간 공유 플랫폼 기업 TPZ(더프라자)가 '1인 골프스튜디오 렌탈창업'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1인 골프스튜디오 렌탈창업은 골프 강사가 1:1 강습에 최적화된 독립적인 고급 소형 골프스튜디오를 운영하고자 할 때,..

[아투포커스] 난임지원·자녀입학 휴가…가족친화 中企 '눈에띄네'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25일 4차 인구비상대책회의에서 일·가정 양립에 앞장서는 우수 중소기업에 세제 혜택 및 정책자금 지원 등을 마련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이전부터 관련 제도를 운용해 온 '가족친화우수기업'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들 기업의 경영성과가 우수..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