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63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조성준기자의 와이드엔터]팝의 '전설'을 떠나보내며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팝의 '전설' 퀸시 존스가 지난 3일(현지시간) 향년 91세로 별세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다큐멘터리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밤'을 두 달 여만에 다시 챙겨봤다. 올 1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이 다큐멘터리는 1985년 1월의 어느 밤 마이클 잭슨과 라이오넬..

로제X브루노 마스 '아파트', 英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3위권 유지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블랙핑크의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2주 연속 '톱 3' 안에 머물렀다. 8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아파트'는 1위 그레이시 에이브럼스의 '댓츠 소 트루'(That'..

로제 '아파트' 영국 3주 연속 최상위권…싱글 차트 3위
걸그룹 블랙핑크의 로제가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듀엣한 '아파트'(APT.)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3주 연속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인기를 이어갔다. 현지시간 8일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아파트'는 전주보다 한 계단 하락한 3위를 기록했다. 1위는 그레이시 에이브럼..

아이브XDJ 데이비드 게타 '슈퍼노바 러브' 오늘(8일) 공개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인기 걸그룹 아이브와 그래미상 2회 수상에 빛나는 실력파 DJ 겸 프로듀서 데이비드 게타의 협업곡 '슈퍼노바 러브'(Supernova Love)가 8일 공개됐다고 아이브의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이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슈퍼노바 러브'는 사랑이..

이틀째 일일 관객수 정상 달린 '청설', 주말 성적은?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청춘 로맨스물 '청설'이 이틀째 일일 박스오피스 정상을 달렸다. 그러나 '베놈: 라스트 댄스'의 추격이 만만치 않아, 주말 박스오피스까지 기세를 이어갈 지는 미지수다. 8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청설'은 전날 하루동안 2만4242명을 불러모아 이틀..

'나스닥 입성' 웹툰 엔터, 3분기 영업 손실·매출 모두 '↑'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네이버 웹툰의 본사로 지난 6월 미 나스닥 시장에 입성한 웹툰 엔터테인먼트의 올 3분기 영업 손실과 매출이 모두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7일(현지시간) 공시된 내용에 따르면 웹툰 엔터테인먼트의 올 3분기 영업 손실은 808만5000 달러(약 109억8000..

트럼프 당선으로 8년만에 '멘붕' 재발한 할리우드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백악관 재입성으로 할리우드에 다시 그늘이 드리워지고 있다. 특히 트럼프 당선자가 대선 기간 동안 민주당 카멀라 해리스 후보를 공개 지지한 톱스타들과 몇몇 매체들을 상대로 후환을 경고해 향후 벌어질 상황을 두고 우려가 제기되기..

봉준호 감독의 '미키 17' 내년 4월로 개봉 또 연기, 이유는?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봉준호 감독이 연출 지휘봉을 잡은 할리우드 SF영화 '미키 17'의 전 세계 개봉이 내년 1월말에서 4월 중순으로 다시 미뤄지면서 흥행에 오히려 유리해질 전망이다. 부활절 연휴가 있는 4월은 극장가의 전통적인 성수기로 꼽히기 때문이다. 미국 연예 산업 전문지..

위기의 韓영화 급한 불 껐다…'청설', 일일 관객수 1위 출발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위기의 한국 영화가 일단 한숨을 돌렸다. 홍경·노윤서 주연의 청춘 로맨스물 '청설'이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라스트 댄스'의 독주를 저지하며 일일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했다. 7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청설'은 개봉일인 전날 하루동안 3..

트로트 귀공자 하태하, 가정사 딛고 도약 선언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트로트 귀공자 하태하가 고단한 가정사를 딛고 도약을 선언했다. 경쾌한 리듬의 트로트 댄스곡 '당신의 남자'로 활동중인 하태하는 올 여름 MBN '특종세상'에서 본업인 가수 외에도 식당 종업원과 대리기사 등 여러 아르바이트를 전전했던 사연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