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66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구미시에 첫 '힐스테이트' 아파트 분양 본격화
아시아투데이 최인호 기자 = 현대건설이 경북 구미시에 처음으로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를 선보인다. 기존 구미에서는 볼 수 없던 현대건설의 'H 시리즈'가 적용돼 지역 내 퍼스트 클래스 라이프를 누리는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18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구미더퍼..

'적명스님 모시고 100일' 신간 봉암사 동안거 일기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산과 강처럼 살고 싶었다'는 구미 약사암 주지 산강(山江) 대혜(大惠)스님이 2019년 원적에 든 봉암사 수좌 적명스님을 모시고 동안거를 보낸 이야기를 엮은 '봉암사 동안거 일기'(불교신문사)가 출간됐다. 대혜스님은 청소년 때 죽음에 대한 심각한 고민을 했..

청운대, 인천관광공사와 의료관광 인재양성 '맞손'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청운대학교는 인천관광공사와 인천 특화 의료광광 코디네이터 인재양성 교육 운영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 자리엔 청운대 정윤 총장, 권영은 교무연구처장, 김재호 교학처장, 강경화 교수(간호학과), 최인호 교수(관광경영학과), 인천관광공사는 백현 사장, 이주희..

법무법인 YK, 배성범 전 고검장 영입…형사총괄그룹 출범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법무법인 YK가 법무연수원장과 서울중앙지검장을 지낸 배성범 대표변호사(사법연수원 23기)를 영입해 기업 형사 분야의 역량을 강화한다. YK는 배 전 고검장을 형사총괄대표변호사로 영입하고 '형사총괄그룹'을 출범했다고 24일 밝혔다. 형사총괄그룹의 수장을 맡은..

[4·10 총선] 국민의힘, 부산 17석 싹쓸이…낙동강 벨트 6석중 5석 차지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제22대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텃밭 부산에서 북갑 1곳을 제외한 나머지 17석을 싹쓸이 했다. 11일 오전 4시 30분 기준 국민의힘은 부산에서 17석을 차지했다. 앞서 전날(10일) 오후 발표된 지상파 방송사 3사 출구조사 결과 부산 총선 지역구 18곳 중..

부산·울산·경남 출구조사 '14곳' 혼전…국힘 20곳·민주 5곳·진보 1곳 우세
아시아투데이 정금민 기자 = 4·10 총선 출구조사 결과 '낙동강벨트'를 중심으로 격전지가 몰려 있는 '부산·울산·경남'이 혼전 양상인 것으로 예측됐다. 10일 KBS·MBC·SBS 등 지상파 3사의 22대 총선 출구조사 발표 결과(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2.9%~7.4%포인..

이재명 수도권 4곳서 '정권심판론'·한동훈 PK 12곳 돌며 '女心공략'(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4·10 총선 본투표를 나흘 앞둔 6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수도권 4곳을,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부산·울산·경남(PK) 12곳을 돌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을 둘러싼 '대파가격 논란'을 언급하며 정권심판론을 뚝심있게..

낙동강벨트 완성된 날…한동훈 부산 찍고 김해 달려갔다(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낙동강 벨트' 최전선 부산 북구와 경남 김해를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한 위원장은 14일 경남 김해 시내의 한 카페에서 학부모 간담회를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4월 10일을 기점으로 시민의 삶이 바뀔거라고 생각한다. 이번..

'890표차' 권영세 vs 강태웅…'전직 도지사' 김태호 vs 김두관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4·10 총선에서 여야의 운명을 가를 최대 격전지인 '한강·낙동강벨트'의 후보 대진표가 사실상 확정됐다. 현재 국민의힘에 험지로 분류되는 지역 대부분으로 실제 지난 총선 결과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승리를 거둔 지역으로 두 벨트 모두 이번 선거에서 탈환과 방어를..

4년 전 수백표차 당락도…'낙동강 벨트'서 PK 승부 갈린다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4·10 총선의 주요 승부처중 하나인 부산·경남 '낙동강벨트'는 4년 전 21대 총선에서 5%포인트(p) 내 초박빙 승부가 나왔던 지역을 중심으로 이번에도 여야 후보간 곳곳에서 피말리는 접전이 예상되고 있다. 11일 정치권에 따르면 21대 총선 당시 득표율..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