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제일제당, ‘맥스봉 핫바·후랑크’ 500만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 ‘맥스봉 핫바·후랑크’ 500만개 판매 돌파

기사승인 2024. 09. 30. 11: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왼쪽부터)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 고소한치즈후랑크 제품.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 출시 약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꼬치형 제품이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불고기 양념에 매운맛을 더했으며,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맛 품질을 꼽았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 적용 시 개당 1000원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덜 자극적이고 치즈의 맛을 잘 살렸다고 보고 있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