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10년 만에 재회” 뚜레쥬르, 배우 김수현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

“10년 만에 재회” 뚜레쥬르, 배우 김수현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

기사승인 2024. 09. 20. 09: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10년 만에 뚜레쥬르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된 김수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로서 뚜레쥬르와 김수현의 인연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다. 회사는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과 베이커리의 기본은 지키면서도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10년 만에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뚜레쥬르는 오는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의 기본을 끌어올려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뚜레쥬르의 핵심 가치를 알린다. 신제품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도 전달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김수현과의 케미를 통해 뚜레쥬르의 '기본' 좋은 매력을 적극 홍보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