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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고객 니즈 공략 나선다

유통업계, 고객 니즈 공략 나선다

기사승인 2024. 09. 20.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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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C솔루션,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 출시
모나미, '프로캡 드라이 펜슬 마카‘ 신제품 출시
신세계까사, 강동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박람회’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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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
유통업계가 다양한 신제품 출시 등으로 고객 니즈 공략에 나선다.

SGC솔루션은 20일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고물가로 인해 도시락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970mL, 1300mL의 두 가지 용량과 뮤트그린, 베이지 컬러로 구성됐다.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은 보온 용기와 반찬 용기 2종, 수저 세트·파우치, 도시락 가방까지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담은 컴팩트한 구성으로 보온 용기는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내부에 특수 동도금 코팅이 2배 더 두껍게 적용돼 보온력을 강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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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나미 프로캡 드라이 펜슬 마카 이미지.
모나미는 20일 전문 마카 신제품 '프로캡 드라이 펜슬 마카'와 '프로캡 드라이 펜슬 리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캡은 유리, 스테인리스, 목재, 타일 등 다양한 표면에 사용 가능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모나미의 산업 현장 특화형 제품군이다. 프로캡 드라이 펜슬 마카는 샤프펜슬 노크 타입으로, 2.8mm 지름의 흑연심을 적용해 나무 또는 타일 재단 작업 시 정교한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까사는 20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되는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입주박람회에서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등 주력 브랜드를 앞세워 해당 단지의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까사는 올림픽파크포레온 세대별 규모와 구조 특성에 맞는 공간별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전문가의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거 공간별 입주민 전용 상품도 다양하게 전시·판매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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