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디스커버리, 배우 변우석의 ‘눈물’ 담은 브랜드 캠페인 공개

디스커버리, 배우 변우석의 ‘눈물’ 담은 브랜드 캠페인 공개

기사승인 2024. 10. 02. 16: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나 자신을 찾아 떠나는 리얼한 여정 선봬
KakaoTalk_20241002_161451200_01
F&F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인 FW시즌 브랜드 캠페인 캡처 이미지.
F&F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새 캠페인을 2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해 나가는 변우석의 '디스커버리 저니' 이야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F&F 관계자는 "마지막 날 촬영한 변우석 배우의 눈물은 그 동안 느꼈던 감정들에 대한 진심 어린 반응이었던 것 같다"며 "이 순간 배우의 진정성은 연기를 넘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이 모두 감탄했고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