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7,02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뮤지컬 더 쇼! 신라하다, 2년 연속 관객 1만 명 돌파
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1만 관객을 돌파하며 지역 공연의 새로운 장을 연 더 쇼! 신라하다 가 지난 9일 경주엑스포 대공원 문화센터 문무홀에서 27회차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경주 공연 산업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경북도와 경주시가 주최하고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주관한 뮤지컬 더..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준위별 모든 방폐물 처분 시작
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 2010년 이후 중저준위 방폐물 3만2730드럼을 처분한다. 11일 공단에 따르면 연말까지 고리원전 500드럼, 월성원전 482드럼, 원자력연구원 678드럼, 한울원전 808드럼 등 중저준위 방폐물을 인수해 전년 대비 약 23% 증가한 4..

한수원, 체코 신규원전 계약 정차 '순항'
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이 체코 신규원전건설을 위한 협상을 진행하고 있는 '체코 신규원전 협상단'이 11일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한국을 방문한다. 발주사의 모회사인 체코전력공사의 토마스 플레스카츠(Tomas Pleskac) 신사업 본부장과 페트르 자보드스키(Pet..

포항시, 세계 시장에 독자적인 스마트시티 모델 선보여 '호응'
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경북 포항시가 2024 스마트시티 엑스포 월드 콩그레스(SCEWC)에서 AI·빅데이터 등 혁신 기술을 활용한 높은 수준의 스마트시티를 구현해 독자적인 모델을 확보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포항시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24..

경주시, 가상공간에서 경주역사와 문화 체험 기회 제공
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경북 경주시의 역사와 문화를 가상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게 됐다. 10일 경주시에 따르면 경주시가 개발한 '디지털트윈과 인공지능(AI) 3차원 공간정보 맞춤형 지도 서비스'가 국토교통부와 한국국토정보공사가 주최·주관한 '2024년 디지털트윈 소사이어티 컨퍼런스..

경주축협, 소 방귀 줄여주는 친환경 사료국내 첫 출시
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경북 경주시에서 환경오염 주범 중 하나로 소 방귀 줄여주는 인증 사료 '천년그린'이 국내 처음 출시됐다. 소의 '방귀'에 포함된 메탄은 이산화탄소보다 대기 중에 열기를 가두는 온실효과가 더 심각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10일 경주시에 따르면 경주축산업협동조..

[창간 19주년 축사] 최기문 영천시장 "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언론으로 더욱 성장하길"
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을 추구하며 올바른 언론문화를 선도해 온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05년 창간한 아시아투데이는 정도언론, 인간존중, 인류평화를 사시로 삼아 상식을 존중하고 양심의 소리에..

[창간 19주년 축사] 조현일 경산시장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 받는 언론으로 발전하길"
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가 창간 19주년을 맞이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도언론을 지향하며 인간 존중과 인류 평화를 목표로 출발한 아시아투데이는 그간 국민을 위한 언론으로서 묵묵히 사회적 책임을 다해 왔습니다. 상식을 바탕으로 한 언론 활동과 양심에 귀 기울이는..

[창간 19주년 축사]주낙영 경주시장 "지역사회의 어두운 그늘을 밝혀주는 등불이 되어 주길"
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정도언론·인간존중·인류평화를 모토로 출범한 이후 참 언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시아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평소 한결같이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하며 지역발전에 기여해 온 우종순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포스코1%나눔재단, 노후된 공공시설 새로운 희망의 공간으로 탈바꿈
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포스코1%나눔재단이 올해부터 장애인 시설 뿐만 아니라 포항·광양 지역 노후 공공시설까지 확대해 이달까지 총 39개소, 누적 125개소의 노후된 시설을 새로운 희망 공간으로 탈바꿈 시켰다. 8일 포스코에 따르면 '희망공간'사업은 포스코1%나눔재단이 2019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