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52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두산밥캣, 광양시 수소 지게차 보급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국내 최초로 수소 지게차를 상용화한 두산밥캣이 수소 모빌리티 저변 확대에 나선다. 13일 두산밥캣은 전라남도 광양시, 한국로지스풀과 광양 수소도시 사업 협력과 수소 지게차 보급 확대를 위한 3자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광양시는 지난해 국토교통..

LG엔솔, 파트너스 데이 개최…김동명 "파트너사 헌신 덕에 수주 성공"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LG에너지솔루션이 80여 개 파트너사를 초청해 긴밀한 협력과 상생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강조했다. 13일 LG에너지솔루션은 파트너사와 협력 강화 및 미래 준비를 위한 '2024 파트너스 데이'를 전날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열린 이..

LX인터내셔널, 경험·전문성 고려해 2025년 임원인사 실시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LX인터내셔널이 성과주의와 미래 준비에 기반한 임원인사를 실시했다. 12일 LX인터내셔널은 이사회를 통해 전무 승진 1명, 상무 승진 1명, 이사 신규 선임 5명 등 2025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 전략, 기획 전문가로서 사업 포..

HD현대중공업 울산 본사에 캐나다 앵거스 탑시 사령관 방문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대규모 잠수함 도입 사업을 추진 중인 캐나다 해군의 최고위 관계자가 HD현대중공업을 방문했다. 12일 HD현대중공업은 앵거스 탑시 캐나다 해군사령관(해군 중장)과 우리나라 방위사업청, 해군본부 관계자 등이 HD현대중공업 울산 본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업계에..

두산에너빌리티, 가스터빈 서비스시장 공략 속도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자회사 사업구조 재편을 추진하고 있는 두산에너빌리티가 국내 중소 협력사들과 손잡고 연간 1조원 이상으로 전망되는 7F 가스터빈 서비스 시장 진출에 본격 나선다. 회사는 기존 로터, 고온부품 공급에 이어 케이싱 교체공사까지 수주하며 가스터빈 서비스 사업에 필요..

한화오션, 美 해군 함정 두 번째 MRO 수주…"해양방산 동맹 새 이정표 개척"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한화오션이 미국 해군 함정의 MRO(유지·보수·정비) 사업을 연이어 수주했다. 앞서 지난 8월 28일 국내 조선소 최초로 미국 해군 군수지원함인 '월리 쉬라(Wally Schirra)'함의 MRO사업을 수주한데 이어 세 달 만에 추가 수주에 성공한 것이다...

롯데에너지머티, 업사이클링 PC 기부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가 자원선순환 및 취약계층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업사이클링 PC를 기부했다. 12일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에 따르면 지난 6일 익산시에 위치한 부송종합사회복지관에서 윤성한 총괄공장장, 정미경 한국IT복지진흥원 국장, 정학성 부송종합사회복지관 관..

제주항공, '2024 국가고객만족도' 1위 선정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제주항공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에서 3년 연속 LCC부문 1위로 선정됐다. 저비용항공(LCC) 부문의 조사가 시작된 지난 2018년 이후로는 다섯 번째 1위 수상이다. 12일 제주항공에 따르면 고객 인지가치, 고객 인지품질..

‘색상·무늬’ 입혔더니 돈 되네…동국제강, 아주 인수로 ‘컬러강판’ 경쟁력 UP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동국제강그룹이 컬러강판 시장 주도권 확보를 위해 아주스틸 인수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는 중장기 전략인 'DK컬러 비전 2030' 가속화에 따라 향후 5년내 매출 3조2000억원 달성, 컬러 100만톤 체제를 구축할 전망이다. 11일 동국제강그룹의 냉연도금..

한화오션, LNG운반선 2척 7135억원에 수주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한화오션이 최근 LNG운반선 2척을 수주하며 올해 들어 국내 개별 조선소 기준 가장 많은 수주고를 올렸다고 밝혔다. 11일 한화오션에 따르면 그리스 최대 해운사인 안젤리쿠시스 그룹 산하 마란가스로부터 LNG(액화천연가스)운반선 2척을 7135억원에 수주했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