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49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로제X브루노 마스 '아파트', 빌보드 '핫 100' 3주째 상위권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블랙핑크 로제와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하락세를 보였지만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했다. 12일 빌보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아파트'는 전주보다 2계단 내려선 15위에 자리했다...

배우 송재림, 12일 사망…향년 39세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영화 '야차' 등으로 잘 알려진 연기자 송재림이 12일 사망했다. 향년 39세. 서울 성동경찰서에 따르면 송재림은 이날 낮 12시 30분 쯤 서울 성동구 소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 관계자가 "현재까지 타살 등 범죄 혐의..

데이식스, K팝 밴드 최초로 내달 고척스카이돔서 단독 공연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남성 4인조 밴드 데이식스가 다음 달 20∼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The Present)를 개최한다. K팝 밴드가 고척스카이돔에서 콘서트를 열기는 이들이 처음이다. 1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데뷔..

로제X브루노 마스 '아파트', 빌보드 '글로벌 200' 3주째 1위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블랙핑크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가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과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3주 연속 정상을 달렸다. 12일 빌보드 차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따르면 '아파트'는 레이디 가가와 브루노 마스의 '다..

[시네마산책]전편보다 더 커지고 세진 '글래디에이터 Ⅱ'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아프리카 나미비아에서 살고 있는 '하노'(폴 메스칼)는 '아카시우스' 장군(페드로 파스칼)이 이끄는 로마군의 침공으로 나라와 아내를 모두 잃고 노예가 된다. 포악하지만 무능한 성품의 쌍둥이 황제 '게타'(조셉 퀸)와 '카리칼라'(프레드 헤킨저)의 폭정으로 신..

아이유, '악플러'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 인물도 포함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인기 가수 아이유가 근거없이 표절 의혹을 제기하는 등 끊임없이 명예를 훼손한 '악플러' 180 여명을 고소했다. 그런데 이들 가운데 아이유의 중학교 동문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유의 소속사는 11일 "지난해 4∼5월 아이유의 명예를..

MCU 새로운 희망 '썬더볼츠*' 예고편, 베일 벗다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침체된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썬더볼츠*'가 캐릭터 예고편으로 영화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기 시작했다. 11일 공개된 예고편은 '블랙 위도우'의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와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 '팔콘과 윈터솔져'..

더 커지고 정교해졌다! '오징어 게임' 시즌2 세트 공개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전 세계에 K드라마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방영이 다음달 26일로 다가온 가운데, 시즌1에 비해 더 커지고 정교해진 극중 세트가 모습을 드러냈다. 11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이날 공개된 극중 세트는 등장인물들이 게..

이민정X김지석,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 출연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이민정과 김지석이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에서 7년 차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11일 이 드라마의 홍보를 맡은 와이트리컴퍼니에 따르면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출연 이후 5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는 이민정은 불의의 사고로 부모를 떠나보낸 후 미친..

홍경·노윤서 주연 '청설', 개봉 첫 주말 관객수 정상, 그러나…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홍경·노윤서 주연의 청춘 로맨스물 '청설'이 상영 첫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오랜만에 한국 영화의 자존심을 세웠다. 그러나 예매율 순위에서는 '글래디에이터 Ⅱ'와 '위키드' 등 할리우드 외화들에 크게 뒤지고 있어 장기 흥행을 장담할 수 없는 처지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