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솔인티큐브, 상담 플랫폼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 출시

한솔인티큐브, 상담 플랫폼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 출시

기사승인 2024. 09. 24. 11: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고객 맞춤형 메시지 발송 가능
1
한솔 클라우스 씨에스 이미지.
한솔인티큐브는 24일 '한솔 클라우스 씨에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는 전화, 카카오톡 인공지능(AI) 상담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상담 시작부터 종료까지 전 단계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상담 플랫폼이다. 특히 고객의 사업규모와 상담수요 변화에 따라 클라우드 확장·축소가 가능하며 개방형 인터페이스를 통해 생성형 AI와 같은 최신 기술과의 연계가 용이하다. 또한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는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는 문자 메시지, 알림톡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해 고객 맞춤형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솔인티큐브 관계자는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는 자체 개발한 컨택센터 플랫폼이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모델을 제시해 클라우드 컨택센터의 가치를 높이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