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통업계, 경쟁력 강화 나선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701001389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4. 11. 27. 12:39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퓨어' 화장실용 물티슈 출시
1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퓨어 이미지.
유통업계가 신제품 출시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27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0세 이상 영유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화장실용 물티슈 신제품 '크리넥스 마이비데 퓨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저귀 사용 후 뒤처리가 필요하거나 배변훈련을 준비하는 0세부터 4세까지의 영유아, 피부가 민감한 성인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저자극 플라스틱 프리 물티슈로 필요한 단 3가지 전성분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가 '1일 1금 황금예약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운지 체험예약 신청 후 방문해 제품 체험·상담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를 증정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까사의 토털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홈데코 시리즈 '홀리(HOLLY)'를 출시했다. '홀리 올인원 미니 트리'와 '홀리 LED 크리스탈 트리'는 선반이나 테이블 위에 간편하게 배치해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