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풍문고 천안점,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에 정식 매장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9001505417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29. 15:09

영풍문고 천안점이 29일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 지하 1층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

천안점은 총 1.123㎡ (340평) 규모로 서점의 본질에 집중한 매장 컨셉을 선보인다. 매장 카운터 벽면에는 파스텔톤 색상의 모형 책들로 꾸며진 책장 인테리어가 마련되어 있다.

이는 영풍문고가 출판사들과 함께 선정한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글귀를 한 곳에 담아, 활자의 따뜻함과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동 코너는 산뜻한 색감의 책장과 천장에 100여 개의 그래픽 꽃장식을 설치해 어린이들이 무한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천안점은 응모권 추첨, 도서교환권 증정, SNS인증 이벤트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오픈 기념행사를 마련했다.

응모권 추첨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고, 도서교환권 증정 행사는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교환권을 증정한다.

SNS 인증 이벤트는 내달 2일부터 24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실시된다.

영풍문고 관계자는 "천안점을 통해 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 도서와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했다.

한편, 영풍문고는 현재 전국 42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내달 1일부터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상용화한다.

이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페이코 결제가 가능한 영풍문고 매장 31곳에서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페이코 포인트 환급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