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온·오프라인 전 매장…한정 기획세트 선봬
|
29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크림 및 선케어 부문 6년 연속 2관왕을 달성했다.
닥터지는 △크림 부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선케어 부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총 두 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수상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70㎖) 본품 2개와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10㎖)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50㎖) 본품 2개와 10㎖로 구성된 2024 어워즈 특별 기획세트 2종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단, 할인율은 행사 기간에 따라 상이하게 운영된다.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에도 참여한다. 12월 한 달 동안 명동 등 관광 상권 15개 매장에서 어워즈 기획세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달 1~7일 올리브영 글로벌 몰에서 진행되는 빅뱅세일에서는 북미권 히어로 브랜드 1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닥터지의 진정성이 많은 분들께 전해졌다고 생각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제품력과 소비자 접점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달바 '비건 톤업 선크림'은 SPF50+ / PA++++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특징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올리브영 어워즈 연속 수상했다. 달바는 올해 톤업 선크림 매출 100억원 달성을 앞두고 있다.
이를 기념해 '비건 톤업 선크림 50㎖+50㎖+추가20㎖ 증정'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는 12월 1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 동안 판매된다.
이외에도 입점과 동시에 올영픽 행사에 참여, 1차 기획세트 전량 완판된 '비건 모델링팩' 또한 슬로우에이징 부문을 수상해 올영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기존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모델링팩으로 물 대신 세럼을 섞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달바의 이번 한정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12월 1일부터 한정 기획으로 제공된다.
강새롬 달바 글로벌 매니저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소비자의 니즈에 귀 기울이고 신제품과 다양한 행사, 프로모션을 제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