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렉서스코리아, 양재에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171026010010693

글자크기

닫기

김병훈 기자

승인 : 2017. 10. 26. 15:05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렉서스 서티파이드 양재 전시장 (1)
/제공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서울 오토 갤러리에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전시장인 ‘LEXUS CERTIFIED 양재’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두 번째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인 ‘LEXUS CERTIFIED 양재’는 렉서스 공식 테크니션을 통해 수입차 최다인 총 191개 항목의 검사를 통해 차량의 품질을 보증한다. 또 신차 구입시 제공되는 보증(4년/10만km)의 잔여 보증 승계에 1년/2만km의 추가보증을 제공한다.

보증 및 서비스 필요시 전국 25개의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를 신차 구매고객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 할부와 리스 등 파이낸셜 서비스와 렉서스 오너를 위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쉽’에도 가입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 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까지 매입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 렉서스가 보증하는 차량 정보 및 가격 시스템을 통해 렉서스 및 타 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들의 차량 가치를 평가해 차량의 잔존 가치와 가격을 제공한다.
한편 렉서스 엘엔티에서 운영하는 ‘LEXUS CERTIFIED 양재’는 오픈을 기념해 지난 25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폰 충전용 멀티 케이블을 제공한다.

김병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