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오롱 FnC 더카트골프, ‘더카트’로 플랫폼명 변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201000101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02. 10:34

스포츠 라이프스타일로 영역 확장
UI 개편…사용자 중심 편의 높여
리뉴얼된 더카트 홈페이지 메인 컷
더카트 홈페이지 메인 이미지./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더카트골프가 플랫폼명을 '더카트'로 변경한다.

2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 따르면 더카트골프는 스포츠 부문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이달부터 플랫폼명을 더카트로 공식 변경한다. 또한 골프와 패션을 접목시켜 쌓아온 차별화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골프'와 '스포츠' 두 축을 중심으로 플랫폼을 구성한다.

더카트는 사용자가 골프와 스포츠를 명확히 구분하고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UI)를 개편했다. '골프'는 기존의 프리미엄 골프 편집숍으로서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스포츠'는 러닝,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카테고리에 패션 요소를 접목한 제품들을 검색할 수 있도록 화면 구성과 메뉴를 재단장했다.

스포츠 카테고리에는 4T2, DOXA RUN 등 글로벌 러닝씬에서 주목받고 있는 러닝 브랜드들이 새롭게 합류한다.

더카트는 각 스포츠별 콘텐츠도 강화한다. 더카트만의 패션 감각으로 제안하는 스포츠 스타일링, 스포츠와 패션을 접목한 심층 스토리텔링, 트렌디한 스포츠 큐레이션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골프와 패션을 접목해 쌓은 전문성과 신뢰를 기반 삼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영역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