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최고 매출 경신”… 컴인워시, 전년 동기 대비 매출 64% 성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8001037145

글자크기

닫기

이효정 기자

승인 : 2025. 04. 08. 10:44


/컴인워시
노브러시 자동 세차 리딩 브랜드 컴인워시가 올 1분기 실적을 발표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컴인워시는 올 1분기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64% 성장이라는 놀랄만한 성과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업계에서도 매우 주목받는 성과로 1개월의 성과가 아닌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는 분기 성과인 것에 주목된다. 그뿐만 아니라 1분기 컴인워시 전국 지점 이용 고객이 130만명을 돌파하며 브랜드 최고의 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브랜드 대표 매장인 '컴인워시 도산대로점'은 월 매출 2.2억을 돌파하며 단일 매장 최고 월매출을 기록하며 컴인워시의 매출 폭발력을 증명했다.


컴인워시 노브러시 자동 세차의 가장 큰 특징은 자동차에 상처를 입히는 브러쉬 없이 진행하기 때문에 컴인워시에서 개발한 특수 세제를 활용해 기존 자동 세차와는 차별화된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자동 세차를 기피하는 신차 및 고급·친환경 차량 오너를 중심으로 주목받기 시작했고 현재는 셀프 세차장, 주유소 등을 활용한 고객과의 접점 확대로 다양한 형태의 고객 유치에도 적극적 행보를 보이는 중이다. 


컴인워시는 2020년 론칭 이후 노브러시 자동 세차 시장을 공격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노브러시 세차 로봇, 국내 유일 대형 차량용 노브러시 세차 로봇, 초고속 노브러시 터널형 세차기 등을 구현하며 세차 시장에서 노브러시 자동 세차 영역의 기술을 한층 발전시키고 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이다.


한편, 컴인워시 관계자는 "상반기 내에 200호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고, 하반기에는 250호점까지 확장해 론칭 이후 누적 고객 1000만 고객 달성이라는 업계 최초의 대기록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