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문수 캠프 내일 ‘청년 선대본부’ 출범…“시대정신인 청년정책 주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4010007888

글자크기

닫기

한대의 기자

승인 : 2025. 04. 14. 11:47

김문수 전 장관
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한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지난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전태일기념관을 찾아 청년들과 전시관을 둘러본 뒤 취재진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박성일 기자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15일 대선캠프에 청년 선거대책본부를 꾸리고 본격적인 청년 표심 공략에 나선다.

14일 김문수 캠프에 따르면, 김 전 장관은 15일 오전 9시 서울 여의도 캠프 사무실에서 청년들과 함께 청년선대본부 출정식 기자회견을 갖는다. 청년 선대본부장에는 김문수 캠프 상근부대변인을 맡고 있는 만20세인 최인호 관악구의원이 맡는다.

최 상근부대변인은 본지와 통화에서 "내일 청년선대본부 출정식에는 30여명 정도의 청년대학생들이 기자회견에 나설 것"이라면서 "120명의 청년들이 청년선대본부에 합류해 청년 정책 공약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특히 캠프에서 청년 공약과 정책 활동에 대한 권한을 청년 선대본부가 맡아 실행할 것"이라면서 "이는 시대정신으로 떠오른 청년 문제 해결을 정책적으로 보좌하고 김 전 장관의 대선 행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대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