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징어게임3’, 공개 3일만 93개국 글로벌 톱10 1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2010000965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7. 02. 08:57

'오겜3' 전 세계서 3억7천만 시간 시청
오겜3
'오징어게임3'/넷플릭스
'오징어 게임3'가 공개 첫 주 전 세계 넷플릭스 시청자들을 다시 한 번 사로잡았다.

2일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투둠'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3'은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3억6840만 시간의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이를 전체 러닝타임(6시간 8분) 기준으로 환산하면 약 6010만 회에 달한다. 단 3일 만에 전 세계 93개국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영어·비영어권을 통틀어 넷플릭스 전체 콘텐츠 중 시청 수 기준으로 가장 높은 성적을 올렸다.

비영어권 TV쇼 부문에서는 압도적 1위를 기록했으며, 영어권 TV쇼나 영화 부문까지 포함해도 따라올 콘텐츠가 없었다. 다만 공개 첫 주 기준 시청 수로 보면 '오징어 게임' 시즌2(6800만회)에는 다소 미치지 못했다. 주간 기준으로는 시즌1의 둘째 주(6980만 회), 시즌2의 첫 주(6080만 회)에 이어 세 번째로 높은 기록이다.

최종 시즌 공개에 따라 시즌1과 시즌2도 함께 '역주행'했다. 지난해 12월 공개된 시즌2는 지난주 비영어권 TV쇼 부문 3위(280만회), 2021년 첫 공개된 시즌1은 6위(170만회)로 다시 '넷플릭스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1은 공개 91일 기준 넷플릭스 전 작품 중 시청 수와 시청 시간 모두 1위를 기록하며 K-콘텐츠의 위상을 전 세계에 각인시켰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