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극장판 반짝반짝 달님이, 내달 8일 CGV ‘케니메이션’에서 상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9001050547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10. 29. 10:54

시청자 선호 에피소드 기반 재편집…가족 단위 관람객 위한 극장형 콘텐츠로 재탄생

 


 

뮤지컬 애니메이션 시리즈 반짝반짝 달님이 극장판이 오는 11월 8일부터 CGV에서 열리는 K-애니메이션 기획전 '케니메이션'에서 상영된다. 이번 극장판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 CJ CGV 주관으로 추진됐다. 원작 제작사인 ㈜선우앤컴퍼니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반짝반짝 달님이는 6살 소녀 '달님이'가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다룬 뮤지컬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케이크 가게를 운영하는 아빠, 회사원 엄마, 여동생 달콩이, 유치원 친구 써니와 별이, 애완견 밀크, 할아버지 등 다양한 주변 인물과 함께하며, 각 에피소드마다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극장판은 기존 TV 시리즈 중 시청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에피소드를 선별해 영상미와 사운드를 극장 환경에 맞게 업그레이드했다. 몰입감 있는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며, 가족 단위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제작됐다.


선우앤컴퍼니 관계자는 "극장판 반짝반짝 달님이가 TV 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부모와 자녀가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콘텐츠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2006년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인 '달님이'는 2021년 애니메이션 시리즈 반짝반짝 달님이로 재탄생하며 국내외 어린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KBS에서 첫 방영 후 투니버스, 재능방송, IPTV 등 국내 주요 채널에서 방영되었으며, 전 세계 100개 이상의 채널과 플랫폼에서도 소개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지도를 확보했다.


특히 유튜브에서는 하루 최대 2000만 뷰를 기록하며, 전 세계 7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케니메이션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K-애니메이션의 대표작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반짝반짝 달님이를 비롯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제작 지원한 작품들이 상영하며, K-애니메이션의 창의성과 경쟁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극장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