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우대 이벤트…기간 연장, 동반자 무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2010000107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5. 11. 02. 07:58

골드·플래티넘 연간 회원권, 친구 1명 당일 무료
[추가사진] 레고랜드가 2년 연속 월드 트래블 어워즈 ‘한국 최고의 리조트’에 선정됐다.
레고랜드 제공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특별 연간 이용권을 선보인다.

레고랜드는 오는 6일까지 '2026년 특별 연간 이용권'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연간 이용권은 2026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1년간의 정규 사용 기간에 더해 구매일부터 2025년의 남은 기간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장 14개월 동안의 영업일 언제든 레고랜드를 방문해 모든 시설과 이벤트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 레고랜드는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 연간 이용권 구매 이용객을 위한 친구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16일 유효한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 연간 회원권을 소지하고 레고랜드를 방문하면 동반자 한 명이 당일 사용할 수 있는 무료입장권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연간 이용권 개편 이전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 구매 이용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고 레고랜드는 전했다. 별도의 예약 절차 없이 동반인과의 레고랜드 방문을 계획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레고랜드를 함께 방문한 동반인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동반인은 방문 당일 엘리트 등급 1인 연간 이용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연간 이용권 및 2026년 특별 연간 이용권,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 연간 이용권 친구 초청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는 앞서 '2025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2년 연속 '한국 최고의 리조트' 부문에 선정됐다. 1993년에 설립된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전 세계 여행 및 관광 산업 분야의 권위있는 국제 시상식이다. 레고랜드는 놀이공원 본연의 가치인 재미를 넘어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노력과 모두를 포용하는 서비스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레고랜드는 벤치, 테이블, 휴지통 등을 재활용 친환경 제품으로 설치해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강원대학교 어린이병원, 근화동행정복지센터 등 지역 기관과 손잡고 기부 및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지역 상생에도 힘쓰고 있다. 관광 약자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테마파크 최초로 공인자폐센터(Certified Autism Center) 인증을 획득했고, 장애인 우선탑승 제도인 '히어로 패스'와 '보호자 우대 이용권'등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특히 올해는 '열린관광지' 조성사업을 통해 연내 정보안내, 시설개선, 콘텐츠, 놀이기구 시설 부문에 있어 장애인 및 이동약자 등 관광 취약 계층의 접근 환경을 더욱 개선할 예정이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