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키친 일뽀르노, 가을 신메뉴 5종으로 나폴리 가을 표현
창고43, 제비추리등 신메뉴 3종 선봬
|
21일 비알코리아에 따르면 회사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던킨은 1리터(ℓ) 용량의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재사용이 가능한 보틀 형태로 선보인다.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용량은 기존 던킨이 선보인 아메리카노(S) 대비 3배 이상, 606㎖로 선보였던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약 1.5배 큰 용량이다.
회사는 앞서 선보인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누적 판매량이 140만잔을 돌파하고,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126%를 달성하는 등 대용량 음료가 지속 인기를 끄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에 1리터 사이즈의 커피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기존 아이스 아메리카노(S) 가격에 1000원을 추가하면 구입할 수 있으며, 던킨 에스프레소, 세컨드 블렌드로 운영 중인 보스톤 블렌드, 디카페인 블렌드 등의 블렌드 옵션으로 제공한다.
|
신메뉴 5종 중 △제철 무화과 피자 △프로슈토 무화과 샐러드 △트러플 라비올리 파스타 등 3종은 더 키친 일뽀르노 역삼 센터필드점과 광화문점에서 판매한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 백화점과 호텔에 입점된 더 키친 일뽀르노에선 △제철 단호박 피자 △피스타치오 크림 수제 파스타 등 2종을 판매한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더 키친 일뽀르노'를 추가하면 시즌 피자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매장에선 시즌 신메뉴 주문 시 하이볼 1+1이벤트도 진행한다.
|
제비추리는 한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한우 특수부위 메뉴다. 반달육전은 반달 모양의 육전에 명란젓과 파채무침을 곁들여 먹는 요리다. 무쇠철판 양념등심 정식은 주문 즉시 양념한 고기를 무쇠판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구이 메뉴로, 점심 시간에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창고43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와인과 샴페인을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