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디에 두보, 신규 라인 ‘센슈얼 로우’ 론칭…컬렉션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2010008434

글자크기

닫기

이태경 인턴 기자 |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10. 22. 16:54

[디디에 두보 사진자료] 2025 FW ‘센슈얼 로우’ 컬렉션 광고 캠페인(1)
디디에 두보 2025 FW '센슈얼 로우' 컬렉션 광고 캠페인./디디에두보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새로운 라인 '센슈얼 로우'를 론칭하고 첫 번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라인의 첫 컬렉션인 2025 FW 센슈얼 로우는 로우 그린, 로우 워터, 로우 트리'라는 3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디디에 두보는 귀걸이, 주얼리 뿐만 아니라 그립톡, 테이블 웨어, 보관함, 글라스 등 리빙 오브제를 처음으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인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초록빛 나뭇잎에서 영감받은 '오브제 귀걸이', 초록 잎사귀에 맺힌 아침 이슬을 형상화한 '오브제 케이스', 물의 파동을 정밀한 텍스처로 재현한 목걸이와 반지 등이 있다.

또 하나의 제품이 주얼리이자 리빙 오브제가 되는 멀티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슈얼 로우 실버 오브제 귀걸이', '센슈얼 로우 실버 반지' 등이 대표적이다.

한편 디디에 두보는 '라라 디자인', '노이헤드 글라스'와의 협업으로 핸드메이드 '글라스' 6종도 출시했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얼리를 중심으로 일상의 모든 오브제로 영역을 확장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디디에 두보의 새로운 챕터 센슈얼 로우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부티크와 29C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센슈얼 로우 오브제 그립톡'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태경 인턴 기자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