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페어라이어, 기능+스타일 잡은 골프웨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06010002495

글자크기

닫기

정재호 기자

승인 : 2025. 03. 06. 13:48

새로운 클래식 룩 제안
고급 소재 적용해 착용감
페어라이어 모델들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페어라이어
페어라이어 모델들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페어라이어
기능성과 럭셔리 스타일을 두루 담은 디자인의 페어라이어 골프웨어가 출시됐다.

씨에프디에이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2025년 S/S 시즌을 맞아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새로운 로맨틱 클래식 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페어라이어 특유의 클래식한 무드에 로맨틱함을 한층 더한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특징이다. 레이스, 리본, 퍼프소매 등의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며 기능성을 고려한 고급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필드에서는 퍼포먼스를 극대화하고 일상에서는 차별화된 럭셔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는 설명이다.

마케팅팀은 페어라이어가 단순히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활동적이고 강인한 이미지를 디자인에 담고 있다고 설명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움직임 속의 아름다움, 스타일 속의 성능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원 데이 클래스, VIP 라운딩 등의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단순한 소비를 넘어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골프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페어라이어만의 감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페어라이어 관계자는 "이번 2025 S/S 컬렉션은 골프웨어의 경계를 넘어 각자의 스타일을 구축하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더 나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컬렉션을 통해 필드와 일상에서 더욱 자신감 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재호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