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J온스타일 ‘다니엘 크레뮤’, 이준혁 모델 발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9010009728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3. 19. 10:03

이준혁의 하루 담은 S·S 시즌 화보 공개
무거운 이미지 벗고 편안한 캐주얼 무드 강화
[CJ온스타일 사진자료] ‘다니엘 크레뮤’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준혁 이미지
CJ온스타일의 대표 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는 배우 이준혁을 모델로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CJ온스타일은 자사의 대표 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완벽한 수트핏을 보여준 배우 이준혁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준혁을 통해 남성적이고 무거웠던 브랜드 이미지를 벗고 부드럽고 편안한 남성 컴포트 캐주얼 무드를 강화할 예정이다.

'다니엘 크레뮤'는 론칭 이후 팬츠 누적 판매량만 500만장에 달하는 등 '남성 팬츠 맛집' 브랜드로 익숙하다.

다니엘 크레뮤의 올해 S·S 시즌 슬로건은 '마이 퍼펙트 실루엣'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이준혁의 하루를 시즌 화보에 담아 시즌룩을 제안했다. 화보 속 이준혁은 오피스와 일상을 넘나들며 다양한 수트핏을 소화했다.

모델 이준혁과 함께한 다니엘 크레뮤 2025 S·S 신상은 오는 21일부터 CJ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26일에는 CJ온스타일 앱에서 '취향 케미 밸런스 게임'을 통해 이준혁과 팬들의 케미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배우 이준혁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여줬던 부드럽고 젠틀한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컴포트 캐주얼 무드를 강화하는 등 '다니엘 크레뮤'를 남성 패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고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