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라스테이, 중식 뷔페·라운지 바 신메뉴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9010009837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3. 19. 11:03

전국 16개 지점 32명 셰프 참가…90여가지 메뉴 출품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중식 뷔페와 라운지 바에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미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자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전국 신라스테이 셰프들을 대상으로 '신메뉴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신메뉴 요리 경연대회에는 전국 16개 지점의 셰프 총 32명이 참가해 90여가지의 메뉴를 출품했다. 메뉴의 창의성 및 맛과 플레이팅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발했으며, 경연대회에서 수상한 메뉴는 두 달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20일부터 정식 메뉴로 판매한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 '카페(cafe)'의 중식 뷔페에서는 6종의 신메뉴를 출시한다. 중식 뷔페의 신메뉴는 '신스 인 자메이카' '산토리니 무사카' '초리조 치킨 토마토 수프' '가자미살을 곁들인 구운 대파 샐러드' '산해진미파스타' '넛플릭스'이다.

신라스테이 제주·서대문·울산·광화문·천안·서초·해운대·삼성·여수·플러스 이호테우의 라운지 바에서는 지중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부라타 뽈뽀' '항아리 해물' '바질 치즈 소스를 곁들인 감자튀김' 3종을 출시한다.

신라스테이 레스토랑 카페의 라운지 바에서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4월 30일까지 신메뉴 3종 주문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