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이피알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리뉴얼…쿠로미 에디션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1010011456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3. 21. 14:09

스테디셀러 4종 리뉴얼과 산리오 캐릭터 컬래버
ㅇ
포맨트 쿠로미 블룸 에디션./에이피알
에이피알은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리뉴얼 버전 4종과 쿠로미 블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리뉴얼 된 시그니처 퍼퓸은 기존의 납작한 직사각형 형태의 용기에서 부드러운 곡선이 강조된 원통형 용기로 변경된 것이 특징이다.

또 각 제품의 향과 정체성이 직관적으로 드러날 수 있도록 용기의 색상이나 향수 용액의 색상에도 변화를 줬다. 용기 뚜껑은 기존 포맨트 향수의 뚜껑 디자인을 유사하게 적용해 포맨트의 고유한 라인은 유지하고자 했다.

리뉴얼 패키지는 코튼 허그·코튼 배쓰·코튼 메모리·코튼 딜라잇부케 4종에 먼저 적용했다. 이후 다른 제품 라인에도 순차 확대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쿠로미 블룸 에디션'을 새로 선보였다.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쿠로미의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에디션이다. 시그니처 퍼퓸 코튼 허그와 코튼 메모리 2종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아울러 에이피알은 향수 뚜껑 디자인을 쿠로미 얼굴을 본뜬 모양으로 특별 제작했다. 제품 라벨과 포장 패키지 등에도 쿠로미의 모습을 담아 패키지 전반에 귀여움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