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동나비엔, 주방기기 브랜드 ‘나비엔 매직’ 론칭…에드워드 리 TV광고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1010011469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3. 21. 14:28

전기·가스 레인지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레인지와 3D에어후드 연동 실내 공기질 관리
ㅇ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가 출연한 나비엔 매직 TV CF 이미지./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가 출연하는 TV 광고를 공개하며, 주방기기 브랜드 '나비엔 매직'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최대 3400W의 강력한 화력이 특징인 '나비엔 매직 전기레인지 인덕션'을 포함해 가스레인지, 전기오븐과 레인지후드 등 지속해서 제품군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나비엔매직은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는 물론, 쿠팡·네이버 등 이커머스 채널과 오프라인 양판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론칭에 맞춰 경동나비엔은 흑백요리사에서 활약을 펼친 에드워드 리가 출연하는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다양한 문화를 융합하는 혁신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에드워드리를 통해 '나비엔'의 기술과 '매직'이 만나 새로운 주방 시스템이 탄생했음을 알린다.

특히 전기레인지 인덕션의 화력이 강해지면 '3D에어후드'의 흡입력도 자동으로 강해지는 주방 시스템을 통해 요리 매연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아울러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서는 주방이 핵심이라는 점을 통해 생활환경 전문가 경동나비엔이 주방기기 사업까지 확대하는 이유를 알기 쉽게 설명한다.

4월에는 후속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도 공개할 예정이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