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플레이팅·정리 간편하게 도와줘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 6일 출시
텀블러와 블렌더를 하나로 결합
'퀵셰프 사일런스' 소음 최대 3배 줄여
|
21일 주방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이 지난해 선보인 '매직핸즈 크림크렘'은 요리는 물론 담음새부터플레이팅부터 정리까지 간편하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탈부착할 수 있는 분리형 손잡이와 프랑스 감성이 가득 묻어나는 파스텔 색조로 주방과 식탁을 세련되게 만들어 준다.
손잡이를 떼면 좁은 레인지 위에서 동시에 여러 요리를 할 수 있으며, 그대로 식탁에 올려놓으면 따뜻한 음식을 더 오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오븐 용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며, 정리도 간편하다.
테팔 관계자는 "손잡이를 분리하면 프라이팬과 냄비를 차곡차곡 쌓을 수 있어 수납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 사용 시에도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고 설명했다.
|
튐 방지 기능으로 분쇄하는 동안 재료가 튀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20단계로 세분된세분화된 분쇄 속도와 강력한 터보 양식을모드를 갖춰 재료에 따른 분쇄 강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재료에 따른 분쇄 강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스무디는 물론 바질페스토, 이유식, 죽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퀵 셰프퀵셰프 사일런스'는 핸드블렌더와 비커로비이커로 구성된 모델과 1ℓ대 용량1ℓ대용량 다지기, 일반 다지기, 거품기가 추가된 모델 등 두 가지 옵션으로 출시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1ℓ 대용량 다지기는 고기, 채소 등 많은 양의 재료를 한 번에 다질 수 있어 요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부품을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으며, 부품은 물론 칼날 봉까지칼날봉까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보다 깨끗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
'라이트 혼합라이트믹스'는 무게 510g, 용량 300㎖로 휴대가 편리해 공간 제약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분에 2만 번2만번 회전하는 강력한 파워 모터와 스테인리스 칼날을 장착해 강한 분 쇄력을분쇄력을 제공한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1회까지 사용 가능하며사용 가능하며, 내구성이 좋은 트라이탄 용기를 사용해 냄새나 색 배임, 환경 호르몬 걱정을 최소화했다. 특히 테팔만의 안전 작동 시스템을 적용해 뚜껑과 본체가 정확히 결합해야만 작동하도록 설계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 컵 홀더에도 거치할 수 있는 몸체와 미끄러짐을 방지해주는 소프트 실리콘 재질의 가죽끈과스트랩과 컵 홀더로 편의성을 더했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 출시 직후 네이버 브랜드 가게에서스토어에서 150건 가까운 리뷰와 높은 평점을 받는 등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1~2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으로, 건강 스무디뿐 아니라 샐러드드레싱, 단백질 파우더 혼합믹싱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캠핑이나 여행 중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