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넥센타이어,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 레벨’ 200만본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1010000182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5. 04. 01. 14:21

타이어 렌탈·방문 장착·파손 보증까지
고객 편의 강화로 이룬 성과
200만개 판매 기념 감사 프로모션
[사진] 넥센타이어,넥스트레벨 200만본 돌파 기념 프로모션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 레벨'이 누적 판매 200만본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넥스트레벨'은 넥센타이어가 2015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 기반의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서비스다.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손쉽게 타이어를 주문한 뒤 전문점 방문 또는 원하는 장소로 방문 장착을 선택할 수 있다. 제휴카드 혜택 적용 시 조건에 따라 고객 부담 없이 고급형 타이어를 이용할 수 있어 차량 관리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췄다.

특히 2020년에는 업계 최초로 방문 장착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서 타이어를 교체 받을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동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차량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넥스트 레벨을 통해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을 선택하는 고객 비중도 높아지고 있다. 본사 직영 운영에 따른 높은 신뢰도와 함께 넥센타이어가 포르쉐·벤츠·BMW·아우디 등 전 세계 30여 개 완성차 제조사에 120여 개 차종의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입증한 품질과 기술력에 대한 신뢰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넥센타이어는 렌탈 계약 기간 동안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렌탈 계약 기간 중 고객 과실로 인한 타이어 파손도 무상 교체를 제공하, 안심케어 렌탈의 경우 조기 마모까지 추가로 지원한다. 타이어 점검 서비스인 '넥스트 레벨 체크'를 통해 운전자들이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서비스의 차별성과 신뢰도는 외부 평가에서도 성과를 입증했다. 넥스트레벨은 고객 중심의 운영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 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받은 바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200만본 돌파를 기념해 감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넥스트 레벨 전 채널에서 '엔페라 AU7' 타이어 4본 렌탈 또는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 '벤딕트 무선 공기압 주입기 나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넥스트 레벨은 국내 타이어 렌탈 시장을 선도해온 대표 서비스로 출시 6년 만에 누적 100만본을 달성하고 이후 3년 만에 200만본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타이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과 품질 강화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