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휠라홀딩스, ‘미스토홀딩스’로 사명 변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1010000196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4. 01. 10:15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기업 정체성 강화
clip20250401100649
미스토홀딩스 로고./휠라홀딩스
휠라홀딩스는 사명을 '미스토홀딩스'로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이를 위해 휠라홀딩스는 전날 주주총회에서 사명을 '미스토홀딩스'로 변경하는 안건을 의결했다. 공식 홈페이지도 새롭게 개편했다.

휠라홀딩스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기존 단일 브랜드 이미지에서 벗어나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기업으로서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사명인 미스토(Misto)는 '조화', '다양성'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다양한 가능성을 연결하고 창의적인 변화를 끌어내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명 변경과 관계없이 미스토홀딩스 아래 전개 중인 휠라를 비롯한 모든 브랜드는 기존과 같이 독립적으로 운영한다.

미스토홀딩스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를 비롯해 미국 골프 자회사 아쿠쉬네트 산하 브랜드인 타이틀리스트, 풋조이 등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왔다. 중화권 사업을 담당하는 중국 법인을 통해서도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윤근창 미스토홀딩스 대표이사는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기업의 정체성을 공고히 다져온 휠라홀딩스가 새로운 가능성을 개척하기 위해 '미스토홀딩스'로 기업명을 변경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사명 변경과 함께 미스토홀딩스의 각 계열사와 브랜드 간 성장 기회를 모색해 단일 브랜드의 한계를 뛰어넘는 선도적인 글로벌 패션 지주사로 나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