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전날 진행된 제8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사명 변경 안건을 의결했다.
사명 변경은 고객과 주주들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D2C(소비자 대상 직접판매) 전문기업으로, 패션영역인 젝시믹스 외에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2022년부터 비핵심 사업을 정리하고 패션 역량 강화를 추진해왔다.이를 위해 새로운 브랜드들을 론칭하는 대신, 골프·키즈·러닝 등으로 신규 카테고리를 젝시믹스 내에서 다각화하는 '원 브랜드' 전략으로 경쟁력을 갖추고자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해외진출에도 나서 현재 일본·중국·대만 3개의 법인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약 20여 개의 정식매장을 오픈한 상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은 기업의 비전과 미션을 새롭게 정의하는 기회"라며 "임직원 모두 애슬레저 브랜드 전문 회사로 정체성 강화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