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이미지, iM 그룹 목표에 부합"
|
이번 모델 선정은 iM뱅크의 시중은행 전환 1주년 및 iM금융그룹의 출범을 기념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지도 확보와 차별화된 금융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이뤄졌다. iM뱅크는 오는 10일 싸이가 출연한 정식 영상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iM뱅크는 "싸이는 가수 커리어뿐만 아니라 흠뻑쇼를 기획하고 성공적으로 이끌어오는 등 시대적 상징성과 콘텐츠 기획력을 모두 갖춘 아이콘"이라며 "싸이의 이미지가 'Only 1 하이브리드 금융그룹'을 지향하는 iM의 목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싸이는 향후 iM금융그룹과 자회사 iM뱅크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며 각종 영상·지면 광고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황병우 행장은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인지도가 높은 싸이의 에너지 넘치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iM금융그룹 브랜드 확산에 적극 활용하겠다"며 "싸이만이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와 센스가 결합된 메시지를 앞으로 공개될 영상 광고 및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