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시즌…동물·과일 접목
|
BYC는 놀이터를 콘셉트로 한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코코모메'를 공식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코코모메는 '아이'를 뜻하는 '코코'와 '시간, 순간'을 뜻하는 '모멘트'의 합성어로 4~10세 아이들을 주요 타깃으로 고려하는 키즈웨어 브랜드다.
이번 2025년 SS(봄·여름) 신제품은 '자연 속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로 동물과 과일 캐릭터를 접목해 출시했다.
'코코모메 래글런 긴팔티셔츠', '코코모메 와이드 팬츠', '코코모메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