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YC, 유아복 브랜드 ‘코코모메’ 공식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101000061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01. 16:03

4~10세 아이들 주 타깃
SS 시즌…동물·과일 접목
BYC 코코모메_1
BYC가 공식 론칭한 유아복 브랜드 '코코모메'./BYC
BYC가 유아복 시장에 뛰어들었다.

BYC는 놀이터를 콘셉트로 한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코코모메'를 공식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코코모메는 '아이'를 뜻하는 '코코'와 '시간, 순간'을 뜻하는 '모멘트'의 합성어로 4~10세 아이들을 주요 타깃으로 고려하는 키즈웨어 브랜드다.

이번 2025년 SS(봄·여름) 신제품은 '자연 속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로 동물과 과일 캐릭터를 접목해 출시했다.

'코코모메 래글런 긴팔티셔츠', '코코모메 와이드 팬츠', '코코모메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