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사지말고 거르세요”…브리타,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1010000653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01. 16:36

4단계 정수 기술…중금속·초미세입자 걸러
필터 1개, 150ℓ 물 정수…생수병 300개 대체
[이미지1] 브리타 안성재 캠페인
브리타가 공개한 안성재 셰프 캠페인./브리타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는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물, 사지 말고 거르세요'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이날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독일 정수 필터 기술력편'과 '생수 300개 대체하는 브리타 필터편' 두 가지로 제작돼 브리타의 차별화된 정수 솔루션과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독일 정수 필터 기술력편'에서는 브리타의 50년 정수 기술력이 담긴 필터링을 강조한다. 브리타 필터의 4단계 정수 기술은 중금속부터 초미세입자까지 걸러낸다. 안성재는 '최고의 맛이란 미세한 불순물도 느껴지지 않는 것'이라고 정의하며, '미세플라스틱 걱정이 있는 물이라면 거르겠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생수 300개 대체하는 브리타 필터편'에서는 안성재만의 요리 철학을 바탕으로 일회용 생수병 사용의 불편함을 해결하는 브리타를 소개한다. 영상에서 안성재는 불필요한 재료를 덜어내고 본질적인 맛을 살리는 방식으로 정갈한 홈다이닝을 완성하고, 브리타 필터 하나로 150ℓ의 물을 정수함으로써 생수병 300개를 대체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안젤로 디 프라이아 브리타 코리아 대표는 "신제품 막스트라 프로 필터의 4단계 필터링이 초미세입자까지 걸러내 믿을 수 있는 물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