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리미티드 컬렉션·브랜드 북 출시
|
르크루제는 올해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키친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폴 반 주이담 르크루제 회장은 "르크루제는 키친웨어를 넘어 세대를 잇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며 "10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혁신과 품질, 요리에 대한 영감을 지속적으로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르크루제는 이달부터 100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친다. 이날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글로벌 캠페인 영상 '히어로 필름'을 공개하며, 각국의 유명 셰프 및 브랜드 팬들이 르크루제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한다. 소비자 참여형 소셜 캠페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르크루제와의 추억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오는 8일에는 100주년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트북 출판사 '애슐린'과 협업한 100주년 기념 브랜드북 'Le Creuset: A Century of Colorful Cookware'도 출간한다.